기사상세페이지

SRT와 함께하는 완도군 홍보의 날 운영

기사입력 2017.12.18 10:0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오는 21일부터 22일까지 2일간 수서역내 완도군 홍보부스 운영
       
    ▲ 완도군 홍보관
    [청해진농수산신문]완도군은 오는 21일부터 22일까지 2일간 SRT 수서역내에서 완도군 홍보의 날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SRT는 지난 2016년 12월 9일 새롭게 개통한 고속철도로 경부고속선(수서∼부산)과 호남고속선(수서∼목포) 2개노선을 일 80회 왕복 운행하고 있으며, 수서역은 하루평균 5만2천280명, 누적 1천882만명의 승객이 이용하고 있다.

    이번 완도군 홍보의 날은 최근 신지도∼고금도를 연결하는 장보고 대교가 개통됨에 따라 동부권 관광을 활성화 시키고, 완도군이 해양헬스케어 산업의 선도 지자체이자 최적지임을 홍보하기 위해 기획됐다.

    홍보의 날 운영을 위해 수서역내 별도 홍보부스를 마련해 보길도, 청산도 등 완도군의 주요 관광지 및 특산품 소개, 장보고대교 개통 및 해양헬스케어 산업 선도 지자체 홍보, 군 홍보영상 상영, 특산품 시식, 경품추첨 등 다양하게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특산품 시식에는 완도 건전복, 해조류 국수, 비파음료, 황칠음료 등 평소에 접하기 어려운 완도군의 특색있는 특산품들을 준비해 이용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홍보효과를 극대화 한다는 계획이다.

    완도군 관계자는 “SRT 이용객이 날로 증가하고, 빠르게 호남선의 새로운 교통수단으로 자리잡아 감에 따라 ㈜SR운영사와 긴밀한 협조체계를 유지 해 SRT 이용객들이 완도군으로 방문할 수 있도록 SRT연계 관광상품 개발 등 다양한 홍보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고 전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