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청산면번영회 창립 이승열 회장 취임

기사입력 2009.12.18 06:0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청산면번영회 창립 이승열 회장 취임
              완도군번영회 11번째 창립된 면번영회 

       
                                                        ▲ 청산면번영회 창립1

        사)완도군번영회(회장 박경남)는 관내 번영회 구성에 탄력을 받아 11번째로 청산면번영회를 지난 12월15일 오전10시 청산면복지회관 2층 대강당에서 창립기념식을 갖고 새회장에 이승열(59세, 수산업)씨를 선출했다.

    이날 160여명의 주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민의 화합과 단결을 통한 주민 숙원사업 처리와 각종 불편사항을 행정기관 건의 및 자체적인 특색사업을 발굴 추진해 주민소득 증대에 기여키로 했다는 것.

    박경남 완도군번영회장은 가고싶은 섬 청산도, 슬로우시티 청산도를 청산면번영회에서 청산도 꽃나무 심기운동에 적극 참여해 국제적인 관광명소로 만들어 관광객을 통한 주민소득사업과 면민화합에 앞장서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는 격려사를 하고 청산면번영회기, 번영회 메달, 번영회 뱃지를 이승열 신임회장에게 전달했다.

    박은경 청산면장은 청산면번영회 창립이 관내 11번째로 다소 늦은감이 있지만 면민화합과 지역발전을 선도하는 기관으로 주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 단체로 성장하길 바라는 축사를 해 박수를 받았다.

    한편, 임기 2년의 신임 이승열 회장은 전복양식을 하며 수협대의원과 이사를 거친 전문 수산인으로 번영회 임원들을 비롯 면민들과 소통하는 번영회로 주민들의 작은 소리도 경청하며 그동안의 경험을 살려 청산도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청산면번영회 임원으로 회장에 이승열, 부회장으로 이성표, 채정식, 박철호, 조유덕(여), 고문으로 정칠수, 박이열, 이해택, 임화규, 이강안, 이사로 정옥남외19명(각 사회직능단체)과 감사로 이기채외 1명이 봉사키로 했다.
       
                                                   ▲ 청산면번영회 창립2

    <청산면 고광오 기자>

    새감각 바른언론-완도청해진 www.wandonews.kr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