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이용섭씨, 광역의회 제2지구 도의원 출마회견

기사입력 2010.03.10 17:1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이용섭씨, 광역의회 제2지구 도의원 출마회견
    지역 경제 활성화 위해 봉사하는 생활정치 구현
     

     

       
    ▲ 이 용 섭 
        광역의원 2지구후보
    완도 풍진해운 이용섭(55세) 대표가 오는 6월 지방선거에서 광역의회 제2선거구(군외, 신지, 고금, 약산, 금일, 금당, 생일)전라남도 도의원 출마를 공식선언했다.

    지난 2월17일 완도 JC사무실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도의원 출마를 선언한 이대표는 완도군의 장래는 수산업과 관광산업, 물류산업 발전에 사활을 걸어야 한다며 완도 발전에 필요한 맞춤형 지식과 비젼을 갖고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봉사하는 생활정치인이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 대표는 30여년을 가업인 해운업에 종사하며 도서민들의 교통발전및 운임경감을 위하여 연안여객선의 대중교통화 방안이라는 논문을 발표했다. 이에 한국해운조합 및 해양수산부의 정책대안서로 채택된 후 전국연안여객선의 도서민 운임에 대해 오천원 이상은 전액 국고보조로, 오천원 미만은 20%이상 국고보조를 실현하는 법안이 입법되어 시행되었다는 것.

    그는 오랜 정당생활과 지난1981년 고금면청년회를 결성하여 초대회장과 완도jc회장, 전남지구 감사를 역임하고 현재 한국해운조합 중앙회 대의원과 완도군번영회 부회장 등 다양한 사회단체에서 활동하고 있다.

    이용섭 대표는 완도 고금초등, 고금중학교, 광주 살레시오고등학교를 거쳐 여수수산대학교를 졸업하고 조선대학교 경영대학원에서 석사학위를 취득 후 목포해양대학교 대학원에서 국제물류학 박사과정을 최근 수료했다.

    새감각 바른언론-완도주간신문 청해진 www.wandonews.kr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