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완도군 전남체전 대회기 인수, 내년 대회 준비 매진

기사입력 2022.05.24 10:3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완도군선수단 입장상 1위 수상


    2205241019407330.jpg

    사진> 완도군 전남체전 대회기 인수


    [청해진농수산신문] 전남 완도군은 제61회 전라남도체육대회 폐막식에서 강성운 완도군수 권한 대행이 손점식 순천시장 권한 대행으로부터 전남체전 대회기를 전달 받았다.

     

    완도군은 지난해 3월 제62회 전라남도체육대회와 제31회 전라남도장애인체육대회, 2024년 전라남도 생활체육 대축전 개최지로 최종 선정됐다.

     

    이날 대회기 인수 후 완도의 역사, 관광, 문화를 비롯해 군 역점 사업인 해양치유, 완도가 배출한 최경주, 차유람 선수 등을 소개하는 홍보 영상물을 선보였다.

     

    강성운 완도군수 권한 대행은 "62회 전라남도체육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다목적 실내체육관 건립 등 각종 시설 구축 및 점검에 힘쓰고 있다"면서 "선수들이 불편함 없이 경기를 치러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대회 준비에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군은 제61회 전라남도체육대회 기간 중 팔마체육관 주요 구간에서 홍보관을 운영하였으며, 대회 운영 전반을 모니터링하고 벤치마킹하는 등 대회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2023년부터 2024년까지 2년 간 대규모 대회 개최로 참가 선수, 임원, 응원단 등이 약 5만여 명이 완도를 방문할 것으로 예상되며, 지역 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군은 기대했다.

     

     

    한편, 전남 완도군체육회는 제61회 전라남도체육대회에 참가하여 금메달 4, 은메달 3개를 획득하였으며, 완도군선수단은 입장상(1)을 수상했다.<광주 조영인본부장, 동부 신동호본부장>

     

    새감각 바른언론-청해진농수산신문

    www.chjnews.kr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