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상마케팅으로 지역 특산물 홍보 최고

기사입력 2013.02.05 21:5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영상마케팅으로 지역 특산물 홍보 최고
    해조류 우수성 알리고, 2014 국제해조류박람회 홍보

    사진>
    [청해진농수산경제신문]완도군은 고양이 손도 빌려야 할 정도로 바쁘다는 바다의 농사철이 돌아온 지금 김과 미역, 매생이 생산이 한창이다
    이에 질 좋고 맛좋은 해조류를 홍보하고 2014년에 개최되는 해조류 박람회를 국내외로 알리는데 “영상마케팅담당”이 중심에 서 있다.
    군은 지난 2010년 8 월, 민선 5기를 시작하면서 우리지역에서 생산되는 명품 김, 미역, 다시마 등 특산품과 아름다운 섬과 바다, 문화유적 등을 영상으로 스케치하여 국?내외로 홍보하기 위해 전국에서 유일하게 “영상마케팅담당”을 조직 개편하여 운영해 오고 있다.
    군에 따르면 2011년부터 지난해까지 전국방송, 지역방송, 종편 방송 등의 정보?교양?오락?시사 등 211편 평균 주 2편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유치하는 성과를 올렸으며 금년에도 벌써 한국인의 밥상, 6시 내고향, 어영차 바다야! 등 총 8편의 교양 프로그램을 유치하여 전 국민의 안방으로 찾아들고 있다.
    한편, 문화체육과 신영균 과장에 따르면 2014 완도 국제해조류박람회 성공개최를 위해 김, 매생이, 미역, 다시마, 톳 등 해조류와 연관된 프로그램을 집중 유치하여 박람회의 간접 홍보와 우리 지역의 브랜드를 높여간다는 전략이라고 말했다.

    새감각 바른언론-청해진신문 /
    한글인터넷 청해진신문.한국/ www.wandonews.kr/ www.wandonews.co.kr/
    입력20130115-21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