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조숙정 광주 서구의원 새정치민주연합 후보 출마

기사입력 2014.05.23 17:0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서민복지, 풀뿌리 정치로 실천하겠습니다" 지지 호소 [인터뷰]

    조숙정 광주 서구의원 새정치민주연합 후보 출마

    “서민복지, 풀뿌리 정치로 실천하겠습니다” 지지 호소


       
          ▲ 조   숙   정   후 보
           -기초의원 광주서구 나 선거구
    [청해진농수산경제신문] 조숙정 광주 시민의 힘 여성위원장이 광주광역시 서구 나 선거구(광천동, 유덕동, 치평동, 상무1동, 동천동) 기초의원 새정치민주연합(기호2-다) 후보로 출마해 공식 선거전에 돌입했다.

    서구의회의원 선거에 나선 조숙정 후보는 “지난 10년 동안 매주 1번씩 독거노인 반찬배달 봉사를 하며 현행 행정의 구조적인 모순과 개인적으로 할 수 있는 일의 한계를 뼈저리게 인식했다”면서 “이런 사회 현실을 개선하는 데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자 출마를 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조 후보는 “저는 어떤 전문가보다 우리 지역주민들의 요구와 욕구를 잘 알고 있다고 생각한다”며 “지역 주민의 눈높이를 맞출 수 있는 친근한 정치인이 필요한데 요즘 유행하는 새 정치란 바로 이런 것이라 믿는다”고 덧붙였다.

    조 후보는 이어 “30년 이상을 서구에 살며 동사무소의 주민자치위원회, 서구청의 주부기자단, 바르게살기협의회 등의 다양한 활동으로 행정을 경험했다”면서 “독거노인 봉사, 음식물 쓰레기 치우고 줄이기, 아이 돌보기, 마을 안 작은 공동체 등 일상생활 저변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하나씩 해결하며 생활정치를 실천해보고 싶다”고 시민의 지지를 호소했다.

    한편, 조숙정 서구의회의원 후보는 서구 나선거구(광천동, 유덕동, 치평동, 상무1동, 동천동) 새정치민주연합(기호2-다) 기초의원 후보로, 1962년 5월28일(만52세)생으로 직업은 K-에스테틱 & 아유르베다 대표이고, 주요학력은 조선대학교 산업대학원 미용향장학 석사이며, 주요경력은 (현)광주서구 소식지 주부기자단 단장 및 광주 시민의 힘 여성위원장으로 열심히 봉사하고 있으며,(전)민주당 18대 대통령선거 광주시민캠프 조직팀장으로 활동하였다. 종교는 광주 서림교회 권사로 독실한 크리스챤이다.<광주취재부-石泉>

       
                                    ▲ 조숙정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장면

    새감각 바른언론-청해진농수산경제신문www.chjnews.kr
    입력20140523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