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김영록 부대표, 전국지역신문협회 의정대상 수상

기사입력 2014.06.24 21:3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기초의원 의정대상에 박성규 부의장 김영록 부대표, 전국지역신문협회 의정대상 수상
    기초의원 의정대상에 박성규 부의장

    [청해진농수산경제신문] 새로운 도전과 혁신으로 대중의 튼튼한 커뮤니케이션의 튼튼한 뿌리가 될 것을 천명한 (사)전국지역신문협회(중앙회장 김용숙)가 '창립 11주년'과 '지역신문의 날'을 맞아 6월 27일 오후 2시 한국 프레스센터 20층 국제회의장에서 기념식을 개최한다.

       
    ▲ 김영록 새정치 원내부대표, 박성규 군의회부의장
    이번 창립식에 전라남도에서는 국회의원 의정대상에 김영록 의원(새정치민주연합 원내부대표)이, 행정대상(시장, 군수, 구청장)에 안병호 함평군수가, 광역의원 의정대상에 강성휘 도의회 의원이, 기초의원 의정대상에 박성규 완도군의회 부의장이, 문화예술대상에 김선기 강진군 시문학파기념관 관장이 각각 수상자로 24일 발표되었다.

    지난 2003년 6월 9일 태동한 (사)전국지역신문협회는 초대 김용숙 회장을 선출한 이래 꾸준한 발전을 거듭해왔으며 어려운 이웃돕기와 기념비적인 사회활동을 벌이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다.

    한편, 서울 경기를 비롯한 전국에서 운영 중인 250여 지역신문들을 규합, 지역민들의 의견을 집중 수렴하는 등 국민들의 건전한 여론조성에 앞장선 전국지역신문협회는 11주년을 맞아 미래지향적인 운영시스템을 펼칠 것이라고 밝혔다.<石泉김용환 대표기자>

    새감각 바른언론-청해진농수산경제신문www.chjnews.kr
    입력20140624
    backward top home